진료안내

home부인질환센터진료안내

건강증진을 위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검진항목을 선택하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모든 검사는 최첨단 장비와 전문가에 의해 이루어 지며, 전항목 검사시 약 1~2시간 정도가 소요 됩니다.

자궁경부암, 자궁내막암, 난소암, 유방암 등의 부인암과 골다공증과 같은 갱년기 질환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해 필요한 검사항목을 선정 하였습니다. 따라서 골다공증의 유무와 진행속도, 원인을 파악하여 올바른 치료를 받으실 수있습니다. 또한 호르몬의 안전한 약제, 정확한 용량, 부작용 및 개인에 맞는치료 시기를 알려 드립니다. 1년 1회 검사가 바랍직 합니다.

비만증은 미용상의 문제일 뿐 아니라, 심장병, 중풍, 당뇨병, 관절염, 대장암,담석증과 같은 각종 만성질환 및 암의 발생률을 증가 시키는 전형적인 성인병 입니다. 비만증의 원인, 정도, 합병증 발생 등을 집중 검사하여 특히 비만의 진단뿐 아니라 각종 신체지수를 분석하는 체지방 측정(Body composition analysis)으로 치료의 진행 정도를 정확히 평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