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반주사

home부인질환센터태반주사

갱년기 장애 클리닉
안면홍조, 호르몬 불균형 개선, 식욕부진, 생리통, 만성피로 완화, 소화불량, 우울증, 불면증 완화
노화방지 클리닉
전신무기력, 만성피로, 탈모감소, 정력감퇴, 면역력 저하 개선, 알콜성간염, 전신피부탄력 감소 개선, 간의해독기능향상, 통증완화, 관절염치료
피부 미용효과
기미, 미백, 보습, 혈액순환촉진효과,아토피치료, 피부건조증, 주름의 개선
피부 미백효과
멜라닌 색소를 환원시키고 멜라닌 세포에도 작용, 색소의 새로운 합성을 저지하여 기미억제 또는 완화를 기대할 수 있으며 미백효과로 피부가 맑아지며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줍니다.
노폐물 제거 촉진
잡티 없는 맑고 깨끗한 피부뿐 아니라 탄력을 증가시켜 잔주름도 개선되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피부 탄력성 증가
꺼칠꺼칠하고 윤기 없는 피부를 빠르게 재생시키도록 콜라겐 및 히알론산, 엘라스틴의 분비를 활발히 촉진시킵니다.
노화방지효과
노화의 주범으로 꼽히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효능을 가지므로 피부 세포에 영양분과 산소 공급을 원활히 하여 피부 밸러스를 유지시키며 만성피로, 전신무기력, 정력 감퇴, 면역력 저하 등을 개선합니다.
갱년기 장애 개선
호르몬 분비 촉진 및 정상화를 통하여 안면홍조, 식욕부진, 만성피로, 소화불량, 우울증, 불면증 등의 갱년기 증상을 완화시킵니다.
치료과정 중의 신체반응을 확인하기 위한 간단한 검사지표를 파악하기 위해서 혈액검사로 간기능, 호르몬수치 등을 확인합니다.

초기 치료과정은 3개월간 시행됩니다.
주 2-3회 정도 병원에 내원해서 주사 치료를 합니다.
환자 상태에 따라서 근육주사나 피하주사를 맞게 되는데 주사시 통증도 거의 없습니다.
통상 3개월 치료 과정이 끝나면 건강하고 정상적인 체질을 유지하기 위한 유지요법으로 3개월간 주 1회 주사치료를 합니다.
6개월 후 부터는 개인적인 조건에 따라서 매주 또는 격주로 주사치료를 꾸준하게 받으면 노화현상이나 갱년기장애를 완화시킨 체질로 계속 유지할 수 있습니다.